고용 24 후기

고용 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1945

    [대전중앙] 세무회계/OA
    24년 12월 수료생

    ITQ (한글+파워포인트+엑셀) 취득 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100
      짧은 시간동안 사무자동화 프로그램의 실무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었고 학습자료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강사님께서 수강생 한명 한명 친절하게 피드백 해주셔서 좋았고 강사님의 열정적이고 세심한 가르침 덕분에 ITQ 자격증 시험을 수월하게 치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강 기간동안 재밌게 배울 수 있었고 매우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강사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었고, 모르는 부분을 자세하게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 No.11944

    [대전중앙]
    24년 12월 수료생

    (멀티미디어) 디지털 영상편집(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시네마4D) 양성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100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학교보다 더| 수강 기간동안 많은것을 배웠고 상당히 유익한 시간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11943

    [강남] 웹디자인
    24년 12월 수료생

    UI/UX 디자이너의 필수! 실무 피그마(Figma) 배우기

    _4회차

    평균만족도

    100
      피그마를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 입장에서 아주 좋은 훈련과정입니다. 기초부터 심화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부족한 부분까지 전부 케어해주셔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No.11942

    [부산] SW개발
    24년 12월 수료생

    (롯데)기업맞춤형 프로젝트 기반 백엔드 자바, 스프링 웹 SW개발자 양성과정

    _4회차

    평균만족도

    95.9
      진짜 기초에 대해서 들어봤던 부분을 조금더 심도있게 공부하며,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김철학 강사님 덕분에 개발하는데 한걸음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 최고의 선생님을 만나서 좋은 팀원들과 좋은 결과물을 만들게 되어서 정말 저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 많은 것을 배워갑니다 !| 좋은 강사님과 열의있는 학우들을 만나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철학 강사님 열의를 갖고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어려운걸 내가 해낼수 있다라는것이 신기하고 길고 긴수업들이 나에게는 뼈와 살이 되는 수업이었다| 김철학 강사님이 친절하고 잘 알려주셔서 많은 개발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철학 강사님 너무 잘 가르쳐 주십니다 비전공자라 코딩을 완전 처음이라 하나도 모르는 상태였지만 수료한 지금은 잘하지는 못하지만 기본적인 코딩은 할수있을정도로 잘배웠습니다
  • No.11941

    [안산]
    24년 12월 수료생

    건축캐드원 양성(AutoCAD & Sketchup)

    _1회차

    평균만족도

    100
      처음 시작하면서는 스케치업에 대한 막연한 걱정과 기대가 많았는데 한 단계씩 진행하면서 실무와 연계해서 배우다 보니 자신감이 생겼어요 최종 포트폴리오도 당장 취업할때 첨부해서 제출해도 되니 따로 준비할 시간도 절약되고 좋아요 캐드는 꾸준히 사용해오던 프로그램으로 복습한다 생각하고 수업에 참여 했어요 평소에 쓰는 명령어만 썼어서 새로운 기능도 새롭게 학습하고 어려운 명령어는 강사님의 반복적인 복습으로 상당히 많이 도움이 됐어요 캐드는 띄엄띄엄 알던것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복습하지 않았나 싶어요| 선생님께서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짧은 시간이였지만 너무 도움이된 시간이였던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번호 : 02.722.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