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책과 엑셀프로그램이 필요해서 출석 수업으로 수강을 했는데, 원격 수업으로 천천히 반복하며 학습하는 방식이 엑셀 입문자로서 쉽게 이해하고 스킬을 올리는 방법으로는 더 효과적,효율적이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진수 강사님께서 정말 세세하고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이해가 빠르게 되고 자신감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강사님의 지식이나 경험 등을 바탕으로 핵심적인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이진수T 수업을 들렀던 수강생입니다.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고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엑셀 왕초보에서 초보자로 업그레이드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말하기를 잘 하는 사람이 개발도 잘 할 것이다 라는 말에 전적으로 동의한다. 개발에 대해 학습과 훈련과 연구 중 연구하는 방법에 대해 많이 배울 것이다. 학습과 훈련이 목표라면 인강 듣는게 낫다. 판단력을 길러라. 어짜피 각자만의 사정이 있고 각자만의 방법이 있는 법.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면 하자. | 필요한 전문지식들을 익혀가기 충분했습니다.
또한, 생활습관 개선 및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할 수 있도록 환경이 제공되어 만족스러운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 | 본인에게 필요한 기술이 어떤건지 알 수 있었어요| 처음 신청을 할 땐 잘 할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강사님께서 할 수 있다는 걸 말과 행동으로 보여주셔서 확신을 갖고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내용을 바라보고 배우는 법과 계속 시도해보는 과정도 저에게 도움이 되었지만, 개발이라는 것을 바라보는 시야가 넓어진 점, 제 자신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게 된 점이 인상깊게 남았습니다. 짧다면 짧다고 할수있는 이 2달이라는 기간이 알찼다는 생각과 함께 잊히지 않는 기간이 될 거 같습니다| 단순한 취업 돈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보다는 좋아하는 것을 만들고 싶고 찾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No.11913
[광주서구]
24년 12월 수료생
오토캐드(AutoCAD)(CAT) 도면설계 실무
_12회차
평균만족도
100
야간에 실시 되는 수업이었지만 시간이 흘러 가는 줄도 모르게 수업을 받았다.
No.11912
[인천청라]
24년 12월 수료생
광고콘텐츠제작(프리미어,애프터이펙트)
_1회차
평균만족도
100
열의 넘치는 강사님과 학원의 서포트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취업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한 달도 채 안 되는 짧은 기간의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영상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제가 수업을 통해 나만의 영상을 제작해볼 수 있을 만큼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수업을 통해 어렵고 멀게만 느껴졌던 영상이라는 분야와 가까워질 수 있었습니다.
매일 8시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성심성의껏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11911
[부산]
24년 12월 수료생
[과정평가형]실내건축산업기사(캐드(CAD)스케치업,Enscape활용)취득과정A
_1회차
평균만족도
100
프로그램 잘 다룰수 있게 되어서 좋아요~~| 실내건축에 대한 처음 인식과 어떤것들을 배우는지 처음에는 두려움도 있었지만 강사님들이 처음부터 하나씩 잘 가르쳐 주시고 뒤쳐지지않도록 용기를 많이 북돋아주셔서 별 어려움없이 수업을 재밌게 들었습니다| 강사님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 평소 배우고 싶던 설계프로그램을 기초부터 심화까지 배울 수 있어 좋은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개인피드백을 해주시고 질문을 하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힘들지 않게 툴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많이 배워갈 수 있어 6개월이라는 시간이 아깝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무지 상태에서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많았지만 두 강사님들이 열정적으로 하나하나 알려줘서 잘 이해하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배우고 습득한 지식으로 포트폴리오도 만들고 취업 준비 중인데 끝까지 잘 알려주시고 밀어주시고 봐주시는 우리 강사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감사합니다.
수업 오는 긴 시간 동안 두 강사님 잘 만나서 정말 재밌고 행복했습니다| 강사님들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시고 강의에 잘 따라올 수 있도록 이끌어주셔서 긴 기간의 강의였음에도 수료하는데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