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 24 후기

고용 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1885

    [종로] 세무회계/OA
    24년 12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2급[컴활2급] 필기&실기(엑셀)OA실무 및 자격증 취득

    _5회차

    평균만족도

    100
      자격증 취득 및 실무에도 도움이 될수있는 수업인것 같습니다 수업 과정도 적절 하였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 No.11884

    [대전] 편집디자인
    24년 12월 수료생

    『편집디자인』포토샵(시각,광고)디자인 실무활용 및 GTQ 1급 자격증

    _10회차

    평균만족도

    100
      선생님이 포토샵 툴을 다루고 응용하는 방법까지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잘 배워갑니다 ! 하나하나 친절하게 잘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No.11883

    [의정부] 세무회계/OA
    24년 12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자격증 취득과정 C

    _19회차

    평균만족도

    89.3
      강사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실무에서 잘 활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 No.11882

    [부산] 세무회계/OA
    24년 12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과정 및 취업과정

    _19회차

    평균만족도

    84.5
      강사님 고생많으셨습니다 배운 내용으로 앞으로 실무에 잘 적용할께요| 충분히 시험을 칠 수 있는 지식함양과 실기 능력을 기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강사님이 잘 가르쳐주세요
  • No.11881

    [역삼] 세무회계/OA
    24년 12월 수료생

    [상시시험대비] 컴퓨터활용능력 2급(엑셀) 필기/실기 완벽대비

    _8회차

    평균만족도

    100
      강사님 너무 친절하고 학생들 다 세세하게 잘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강의도 물론 쉽게 잘 설명해주시고 커리큘럼도 좋았습니다 덕분에 수업중에 필기, 실기 다 시험 봤고 한번에 붙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수강생의 개별수준의 맞게 개별지도와 피드백을 해주십니다. 엑셀 프로그램을 배우면서 어려웠지만 그럼에도 공부하는 재미와 보람을 느꼈습니다. 지루하고 힘들 수 있는 4시간 수업시간동안 밝고 활기찬 분위기로 전환해주시려 노력해주신 임인규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임인규 강사님이 매우 열정적이시고 친근하게 다가와 주셨습니다. 우선 컴퓨터에 흥미와 재능이 없던 제가 20일동안 강사님을 만나 배우다보니 많은 것을 배우고 접하여 유용한 시간들이였습니다. 다시한번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이 좋은 분이셨고 중간중간 격려의 말들이 힘이 되었습니다. 모르는것도 바로 친절히 알려주시고 강의도 정말 초심자들을 위한 자세한 설명을 해주십니다. 주변 친구들에게도 자신있게 추천해줄만한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다시 공부를 해본건데 이해되기 쉽게 잘 가르쳐주시고 임인규 강사님 덕분에 시험에도 한번에 철썩 붙은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실제로 제 지인들에게 임인규 강사님께 들으라고 홍보하고 다녀요~ㅋㅋㅎㅎ| 임인규 강사님이 수업을 해주셨는데 엑셀 프로그램에 관해 처음하는것임에도 불구하고 잘 알려주셨습니다

대표번호 : 02.722.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