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수업을 들으며 점점 자신감이 붙었어용.
처음 했던 작업과 수업 후반에 했던 작업을 비교해보면 같은 사람이 맞나 싶어용!!
완전 추천합니당| 처음에 이훈련을 통해 영상을 잔만들수있을까 하고 걱정을 했지만 점점 발전하는 저의 모습을 보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취업하시길 바래요| 처음 영상이라는 것을 배우기 위해 학원을 갔습니다.
저한테 그동안 영상은 정말 멍때리고 보는 영상들이 대부분이였는데 이 수업을 진행하면서 영상을 보는 시각도 변화가 생겼습니다. 이제는 영상을 볼 때 어떤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어떤 효과를 썼는지 생각을 하면서 보게 되었습니다.
취업까지는 스스로 노력을 많이 해야겠지만 처음 배우시는 분들도 깊게 배우고 싶은 분들께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들께서 열의를 가지고 수업에 임해주셨고, 실무 정보 및 다양한 정보를 주려고 하셔서 감사했습니다. 6개월동안 많은 것들을 배우고 갈 수 있어서 좋았고, 그동안 다녔던 어느 학원보다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었고 좋은 선생님들을 만난 것 같아 보람찬 6개월이었습니다.| 6개월을 알차게 보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걸 배워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선생님과 함께 할수 있고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됨니다| 선생님들이 매우 친철하게 가르쳐주며 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하신다.
매우 만족하며 수업을 들었다.| 6개월동안 가르쳐주신 박노성 강사님, 장성원 강사님 및 취원상담선생님 , 데스크 직원분들.
함께 고생한 원생분들 모두 고생하셨구요.
정말 유익하고 배움을 가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덕분에 정말 많은 가르침 받았습니다.
이 훈련을 바탕으로 취업하여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No.11864
[대구] 세무회계/OA
24년 12월 수료생
(평일 단기)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 취득(엑셀,엑세스)
_2회차
평균만족도
82.1
열정적인 강의와 시험 팁까지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질문 답변도 잘 해주시고 계속해서 응원해주셔서 힘이 많이 되었습니다. 단기로 하시는 분들 강의 추천합니다!
No.11863
[대구] 세무회계/OA
24년 12월 수료생
(평일 단기) 컴퓨터활용능력2급(컴활2급) 자격증 실기(엑셀)
_9회차
평균만족도
100
컴활2급 실기과정을 통해서 엑셀을 기본부터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왜 이제야 수업들으러 왔나 후회가 되더라고요.
수업을 통해서 엑셀 실기를 배우니 컴활2급 필기 엑셀과목에서 함수문제가 두렵지 않았습니다.
선생님도 기초부터 차근히 알려주셔서 수업중에 헤메는 일도 없었네요. 감사합니다.
No.11862
[대구] 세무회계/OA
24년 12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컴활1급) 자격증 실기(엑셀+엑세스)
_4회차
평균만족도
92.9
단기간에 실기 자격증 취득을 위해 독학으로는 잘 이해가지 않는 내용들을 본 강의를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는데에 큰 도움이 되었고, 시간적인 면에서도 크게 절약할 수 있었음. 다만 수강생을 위해 강의시간 외 자습이 가능한 공간 제공에 있어 아쉬운 부분이 있음.
No.11861
[안산] 세무회계/OA
24년 12월 수료생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취득과정(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_3회차
평균만족도
89.3
수업시간 동안 너무나 재미잇엇고 머릿속에 쏙쏙 들어왓엇어요 너무나 감사합니다^^|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도록 처음부터 잘 알려주셔서 좋았고 회계, 세무 분야는 처음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 선생님 너무 꼼꼼하시고 이해하기 쉽도록 풀어서 알려주시는 것과 강의 끝나고도 저녁에 연락 드리면 편하게 답장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