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 24 후기

고용 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1700

    [신촌]
    24년 11월 수료생

    [블렌더]타블렛을 활용한 3D그래픽제작 및 캐릭터디자인 기초활용

    _6회차

    평균만족도

    85.7
      훈련 시설은 조금 미흡한 면이 있었으나 불편할 정도는 아니였고 강사님과 커리큘럼이 정말 좋았습니다
  • No.11699

    [안양] 세무회계/OA
    24년 11월 수료생

    ITQ(한글,엑셀,PPT)자격증 취득

    _4회차

    평균만족도

    100
      직장인으로서 주말 시간을 투자해서 수강 할 가치가 있습니다. 업무 능력 향상 및 자기개발 좋습니다.
  • No.11698

    [인천구월]
    24년 11월 수료생

    『주말반』크리에디터 유튜브 영상편집 (포토샵+프리미어+애프터이펙트)

    _12회차

    평균만족도

    100
      본 훈련과정을 적극 추천합니다~ 1. 강사님의 실력이 출중하십니다 2. 수업준비를 철저히 해오십니다 3. 겸손하며 수강생 한명한명에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4. 교실의 컴퓨터 성능등 수업환경이 우수합니다| 일단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상세히 잘 알려주십니다 완전 초보였는데 이제 아마추어가 된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완전 추천합니당
  • No.11697

    [인천구월] 세무회계/OA
    24년 11월 수료생

    포토샵을 활용한 상세페이지제작과 스마트스토어 운영

    _5회차

    평균만족도

    100
      생각보다 짧은 교육이였지만 강사님 좋아요
  • No.11696

    [강남] 세무회계/OA
    24년 11월 수료생

    가장 기초부터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AT] 자격증 취득과 함께

    _2회차

    평균만족도

    89.5
      강사님의 강의 스타일은 실무와 자격증취득 능력을 중점으로 강의하시는 스타일 입니다. 때문에 공부하면서도 이론에 대한 불안함이 없지 않아 있어 개인적으로 이론에대한 공부를 많이하였는데 하지만 종강한 이후 훈련과정을 뒤돌아 보면 강사님의 강의 스타일이 얼마나 효율적이고 합리적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저도 관련 학과를 나왔지만 사실 대학4년과정에서 배울 내용들을 200시간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모두 담기에는 시간이 턱없이 부족합니다. 적게아는 것보다 아예 모르는게 낫다고 괜히 어설프게 이론을 깊게 들어가게되면 오히려 학업성취에 있어서 방해가 됩니다 하지만 강사님은 실무와 자격증 취득을 최우선으로 두고 강의를 진행하시며 , 알아야할 필수적인 이론들을 중간중간 알려주시기 때문에 말그대로 200시간안에 최대한 많은 효율을 낼수 있는 방식으로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해커스,에듀윌등 여러강의를 들어봤지만 강사님 만큼 효율적이고 실무적이게 가르쳐주는 강사님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학원에도 없는 강사님 강의의 최대 장점이 바로 이것입니다 수강생은 종강시점에 실무와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능력들을 갖추게되고 필수적인 이론들을 기본적으로 알게됩니다. 그렇기에 이후 이론공부를 더하고 싶은 학생들은 독학으로 조금만 공부해도 부족하다고 느끼는 부분들을 충분히 채울수 있게 됩니다. 이번 수강은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고 회계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 주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보통의 강사님들은 수강생들에게 깊이있게 관심을 두지 않으시는데.. 송병국 강사님께서는 수강생들에게 인간적으로 다가와 주시는것뿐만 아니라 많은 관심을 두시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국비지원을 받으며 이정도 수준의 퀄리티 있는 강의를 받을수 있다는건 수강생들에게 축복이 아닐까 합니다. 이후 세무1급 과정도 해당강사님께 강의를 듣고 싶네요 |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강의해주셨습니다. 시험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이가르쳐주신게 많이도움이되서 취업에한발작다가갈수 있었던것같습니다| 강의를 듣기 전에는 세무 회계라는 분야가 어렵고 멀게만 느껴졌는데 강사님의 강의를 듣고 나서부터는 흥미롭다고 느꼈습니다. 강의를 들으며 오랜만에 재미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 접하는 사람도 이해하기 쉽도록, 또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렸습니다!| 열정적으로 강의하며 질문에 친절히 알려줍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했지만 강사님께서 설명을 잘 해주시고, 실습을 많이 해주셔서 공부에 좀 더 빨리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좋으신 분입니다.| 짧은 기간 동안 방대한 내용을 다루기 위해 실전적인 접근을 했던 점이 좋았습니다.| 비전공자인 상태로 기업의 관리자 역할을 담당하면서 대략적인 개념만 알고 있었는데 동 훈련과정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많이 채우고 익힐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현장(회사)의 실무자로서 필요한 많은 지식과 훈련을 쌓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신청한 자격증도 반드시 취득하여 취업이 되기를 희망해 봅니다. 강사님, 한달 반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어떤 질문에도 친절히 설명해 주시고 답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강사님의 명쾌한 설명 덕분에 아리송하고 모르는 부분들에 대한 이해가 쏙쏙 잘 되었습니다. 꼭 합격해서 가르쳐 주신 보람을 느끼실 수 있도록 남은 시간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대표번호 : 02.722.2111